VALUABLE
LIFESTYLE

가치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니트 브랜드

칼타는 한국의 니트 전문 디자이너 노경미에 의해 탄생한 친환경 니트 브랜드입니다.
환경과 사람을 위해 옷부터 부자재까지 생분해되는 친환경 소재와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제작 노하우와 디자이너의 감성으로 건강한 옷을 만들어 내고,
나아가 더 깨끗한 지구를 만들고자 합니다.

FIRST

칼타가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우리는 가치 있는 삶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합니다. 좋은 옷을 입는 순간 느껴지는 부드러운 촉감과 건강한 원단은 긍정적인 감정과 평온함을 가져옵니다. 자신에게 맞는 옷을 고르고 입는 것은 개인의 가치관과 정체성을 표현하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는 건강한 옷을 만들고 그 속에 담긴 칼타의 가치를 전달함에 있어 행복을 느낍니다.

SECOND

칼타가 사랑하는
지구와 미래를 위한 노력

우리의 생활 수준은 높아졌으나 시간에 지남에따라 심각한 환경 문제는 고조되고 있습니다. 친환경 소재와 리사이클링 원사가 환경 보호에 도움이 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지만 명확한 필요성에 대해 느끼는 사람은 적고 진정 환경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찾는 것도 어려운 일입니다. 칼타는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우리의 가치관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현재를 넘어 다음 세대의 아이들도 온전하고 건강한 지구에서 살아가길 꿈꿉니다. 좋은 옷으로 시작해 우리의 지구까지,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더 나은 미래를 선물하겠습니다.

THIRD

칼타만의 엄격한 기준과
특별한 노하우

칼타는 평생을 니트 디자이너로 일했던 대표의 노하우로 기획부터 생산, 판매까지 직접 관리 감독합니다. 최고의 퀄리티와 즐거운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어떠한 경우에도 타협하지 않습니다. 까다로운 공정과 고가의 자재임에도 불구하고 옷부터 부자재까지 생분해되는 친환경 소재와 리사이클 원사만을 사용하는 것은 칼타의 원칙이자 신념입니다.

친환경 니트 브랜드 칼타의 시작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더 나은 지구를 선물하고 싶은 마음, 니트를 입는 순간의 기분 좋은 촉감과 건강한 원단으로 인한 긍정적인 라이프스타일, 이러한 선순환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가치 있는 선택을 위한 제품을 만들겠습니다. 자연을 존중하는 여러분에게 행복과 편안함을 선물해 드리겠습니다.

2002년 니트 디자이너 길을 시작하면서 대기업에서의 경험이 보다 많은 영역에서 일할 수 있는 지금의 저를 만들었던 원동력으로 전체를 보는 눈을 길러준 바탕이 되었습니다. 20년 넘는 경력을 바탕으로 니트의 특성상 시작과 끝이 긴 과정으로 나오는 결과물이기에 지금까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어설픈 시작이 아닌 프로로서의 마지막 길인 브랜드 런칭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한국 최초의 친환경 니트 브랜드 칼타의 시작.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음 세대를 위해 지속 가능한 건강한 패션을 알리고 싶습니다. 지구와 사람을 위한 저의 새로운 도전에 함께해주세요.

노경미 _ Founder / Designer